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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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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도 1분기 배달음식점 점검 계획

  • 작성자
    위생정책과
    작성일
    2025년 2월 4일
    조회수
    37
  • 담당부서
    위생정책과
    전화번호
    032-749-7982
  • 첨부파일

시장규모가 크게 성장한 배달음식점의 위생·안전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점검 계획을 수립하여

지도점검 및 수거검사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 점검기간 : 2025. 2. 10.() ~ 2. 14.() [5일 간]

 

. 점검대상 : 관내 햄버거, 핫도그, 떡볶이 취급 배달음식점 20개소

 

. 점 검 반 : 위생정책과 위생지도공무원 및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 점검내용

   - 식품의 위생적인 취급 여부, 작업장 내 해충 등 위생관리 여부

      - 소비기한 경과 및 무표시 원료 사용·보관 여부

      - 위생모·마스크 착용, 건강진단 실시 여부

      - 시설기준(방충망 설치, 폐기물 덮개 등), 영업자 준수사항 등 점검

. 수거검사 진행

    - 수거일정 : 2025. 2. 10.() ~ 2. 14.() [5일 간]

       - 수거품목 : 접객업소 조리식품(햄버거, 핫도그, 튀김 등) 2

 

   바. 행정사항

       - 경미한 위반사항 즉시시정 및 중대 위반사항 행정처분 진행

       - 통합식품안전정보망에 위생점검 결과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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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팀 : 위생지도
  • 전화번호 : 032-749-79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