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87
잘모르고있었는데 다양하게 애쓰고 있는것 같네요 홍보가 더잘되면 애완견키우는 분들이 잘이용할것 같아요
답변86
연수구의 반려동물 관련 사업 홍보 강화
답변85
인천내 다른 구와 서울에서는 반려동물 치료비(대상자별)를 지원하거나 김포시는 공공반료동물 의료시살이 있는데 건강한 반료동물에 대한 지원외에 연수구는 의료비에 대한 지원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독거노인이 많이 살고 있는 연수구에 어르신들의 곁에서 정서적으로 가족같이 지내고 있는 반료동물에 대한 연수구 지원이 전무에 가까워 빠른 시일에 이어ㅏ 관련한 제도.지원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답변84
반려견 놀이터가 더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반려인들을 위한 편의시설도 놀이터 주변에 많이 생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답변83
거리에 작은 강아지들이라도 목줄을 안하고 다니는 강아지들이 많습니다. 차들이 다니는 거리에서도 목죽을 안하는 경우들이 많아 강아지 안전과 차주를 위해 또한 그냥 산책길에서도 강아지들끼리 마주쳤을때 싸움 일어 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목줄의 필요성을 높이기 위해 홍보와 단속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연수구 공원 곳곳에 배변 봉투 비치를 해주는 것도 좋을 꺼 같습니다.
답변82
반려견 외에 반료묘에대한 행사등도 있었음 좋겠어요
답변81
거리에 배설물 없도록 부탁합나 거리 지저분하고 밞는경우 도 있습니다
답변80
일회성이아닌 꾸준한 사업이 진행되었음 합니다
답변79
오프리쉬 가능 장소가 아닌 곳에서 오프리쉬 하는 사람들 신고 절차 안내 및 대응이 철저히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가장 큰 위협이자 강아지 인식 개선을 가장 방해하는 요인입니다.
답변78
반려동물 기르는 견주들은 공원또는 길에서 배변,산책,놀이등을 행하는 의무 교육을 시켜서 타에 지장을 주지않고 질서있는 공원을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