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17
화장실내 책을 잠시 비치할게 데가 없어서 불편했습니다. 도서관내 화장실 안에서 책을 읽는 것은 아니지만, 잠시 대출하거나, 도서관 이용중 읽던 책을 갖고 있는데 어디 잠시 놓을수도 없어서 많이 불편했습니다. 책이 손상 될꺼 같습니다. 자리 차지 않고 잠시 꼽아 둘수 있는 정도 였슴 좋겠습니다.
답변16
도서반납함이 10시이전에 가면 잠겨있고 도서관도 문이 닫혀있어 이용불편함. 도서관 문이 열려있어 반납한다고 하면 사서가 불친절하게 대꾸도 안함. 송도국제어린이 도서관이 연수구내 공공 도서관중 가장 불친절함.(연수,송도1,송도2,옥련작은,청학과 비교시에)
답변15
학습열람실에는 융통성 있게 온도 조절을 했으면 합니다. 공부하는 이들이 오밀조밀 앉다 보면 26도로 맞춰놔도 상당히 더울때가 많습니다. 다른곳에서 절전하고 공부하는 공간은 쾌적한 온도를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14
시험기간에는 2,3층을 학습공간으로 이용하는 일이 잦은데, 독서나 공부는 하지 않고 시끄럽게 돌아다니는 이용자들도 꽤 자주 발견됩니다. 사서 선생님들께서 주의를 주시고 조용히 학습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답변13
1) 열람실이 부족하여 되돌아가는 경우도 있읍니다열람실을 더 만들었으면 합니다 2) 식당이 있었으면 좋겠읍니다. 음료나 ,커피 자판기도 설치했으면 하구요~ 3) 열람실 입구 스피드 게이팅 카드없이 사용되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매우 불편합니다. 4) 종합열람실 이용시간(07:00~18:00)이 타도서관(06:00~22:00)에 비해 이용시간 늘려주셨으면 합니다.
답변12
냉,난방 온도를 무조건 정부의 생각대로 하여 춥거나 덥게 만들어 짜증남 또 3층 휴계실은 여름에 찜질방에 온 느낌 열람실 국민의 온도에 맟추어 주고 3층휴계실 찜질방 만들지 마세요 찜질방은 찜질방에 가서 찜질해도 충분합니다 열람실 공기가 너무 나쁘다 너무 쫍다 공기청정기설치 열람실 더 만들어서 현재의 열람실은50%만 잇고 50%는 새로 만든 열람실에 서 공부 자료실에서 공처럼 생긴 의자에 않를려고 싸운 애들 봣다 다른의자 다 치우고 공처럼 생긴 의자만 설치해 주세요
답변11
도서관 환기가 잘 안되는 것 같습니다. 관리자분께서 특히 환기를 더 신경 써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답변10
여름에 넘 더웠어요
답변9
유아 및 어린이 이용실은 안전 우선을 고려하여 공간 구성이 되었으면 좋겠음
답변8
열람실 조명을 LED등으로 교체요망 에너지 절감및 효율성 시력에도 피로감 적다고 전문가들이 평가했습. 그리고 왜 도서관 최초 시설단계부터 왜 LED전등으로 시설하지 않은지 이해가 안됨. 연수도서관은 일반조명에서 LED조명으로 교체했는데 여기연수청학도서관은 그보다 늦게 개관했는데도 효율성 낮은 형광등을 설치했는지 담당자 에게 묻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