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5
도서관 정기휴일(월요일)외에도 법저공휴일이 전부 휴관이던데 아이들 시험기간달만이라도 청학의 경우 열람실만이라도 사용할수 있기를 바랍니다.
답변4
희망도서에 관한 제약(시리즈는 안됨), 월간지는 오래된 것만 대출 가능에 대한 물만
답변3
희망도서 신청이 수량 줄어든것이 아쉽다(책도 많이 구입안하면서 추천도 안받는다) 잡지(정기간행물)대출을 확대해야한다(최신 잡지) 웹툰 단행본을 늘려야한다 (최신이 없고 책이 너무 낡음) 책의 카테고리가 적다(기술과학 서적을 늘려야한다, 읽는 사람이 많지 않다고 비치안하는 것은 문제가 있다) 사서직원들의 책임의식이 적다(도서관 책이 없어진것을 몇개월 후에나 안다) 도서관직원들의 근무복장이 불량하다(덥다고 슬리퍼를 신는다) 아이들 통제나 비매너 이용자 규제 좀 해줬으면 좋겠다 (페널티 부여)
답변2
집은 송도지만. 너무 책이 없어서 연수청학까지 가고. 상호대차를 이용해야 한다. 성인 자료를 늘려주세요. 그리고, 송도2동 담당자들이 업무가 서툴러서, 대출반납에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고, 잘 모르기도 합니다. 교육을 시켜주시거나, 업무를 잘 아는 사람을 1사람은 배치를 시켜주세요. 송도에 성인자료를 사지 않으려면, 상호대차권수를 5권이상으로 해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답변1
문화프로그램이 횟수가 적은거 같다 다양한 행사를 했음 좋겠고 책읽기 프로그램 같은 걸 개설해서 7~8세 어린이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게 해줬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