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12
흡연실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일층에 나가서 피우자니 애들도 지나다니고 그렇지 않더라도 행인분들 찡그리며 지나가시는데 죄 짓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4층이나 5층 한켠에 아니면 주차장 한켠이라도 공간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답변11
대체로 만족합니다.
답변10
빈 좌석 시간을 조금 더 늘려줬으면 좋겠다.(집에서 밥 먹고 오는 시간이 촉박하다.)
답변9
희망도서 신청이 2~3주 내에 신속히 되어 책이 빨리 도착했으면 좋겠다. 너무 느려서 다른 곳에서 빌리게 되고 책이 더 많이 비치되어 있었으면 좋겠다. 없는 책이 너무 많다.
답변8
(연수청학도서관)열람실 시험기간에 비어있는 자리 관리 똑바로 했으면, 카드 한 사람당 여러개 쓰는 거 걸리면 이용못하게 좀 해주세요. 어린이자료실 이용자들 너무 무책임하고 예의없네요. 놀이방인줄 알았습니다. 직원들이 조용히 해달라고 몇 번을 말해도 시끄럽고 전화통화는 왜 안에서 하는지. 부모들 아이들 지도도 안하고 기본적인 예의가 없네요. 도서관인데 아이들이 뛰어다녀도 제재도 안하는 부모들 많고 심지어 유아방에서 잠을 자는 아주머니도 계시더라고요. 안방인줄 알았습니다. 직원들이 주의를 주면 뭐합니까. 이용자들 수준이 기본적인 예의도 없는데. 교육프로그램 진행할거면 이용자들 상대로 이용예절교육 좀 시켰으면 정말 어린이자료실을 이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연수어린이도서관과 너무 다르네요.
답변7
시간연장(1,2,3층)
답변6
청학도서관은 영어자료 부록(CD) 표시가 책등에(책꽂이 꽂힌부분 제목 보이는 부분) 부록이라는 스티커가 붙여 있어서 너무 편리합니다. 송도어린이도서관에는 책이 대출가능한데도 해당 도서가 제자리에 항상 없고 해당도서가 아예 자리에 없고 분실여부도 사서가 모르고 있어서 너무 황당했다. 그 책이 무려 3권이나 비치되어있는데 단 한권도 없었다. 어찌하여 대출가능으로 뜨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간다. 제발 정리 좀 제대로 해주세요.
답변5
도서관리 시스템이 원활했음 합니다.(어린이 자료실에는 컴퓨터나 그외 기자재 고장이 잦은 듯합니다.) 청소(화장실) 하시는 분이 너무 불친절한 것 같습니다.(아이들에게 너무 막하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답변4
작은 식당이 생겼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답변3
층마다 휴식공간이 있었으면 합니다.